2030 젊은 탈모 비율이 늘어나면서 기존 케어 방식과 차별화 된 탈모케어 스킬이 주목 받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프리미엄 탈모케어 브랜드 두팡이 브랜드 런칭을 기념해 새로운 두피페인팅 스칼리 옴브레 테크닉과 샴푸 및 샴푸대를 필요로 하지 않는 Noppo 스케일러 체험 교육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두팡은 늘어가는 2030 탈모 환자의 수요를 충족하고자 각 분야의 살롱 전문가들이 협력해 런칭한 탈반영구, 탈문신 브랜드다. 기존 두피 문신의 단점을 보완하고 보다 자연스러운 헤어라인을 추구하며 M자탈모 등의 문제에 시달리는 이들을 위해 근본적인 탈모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숱을 채우기 위한 탈모페인팅부터 밀도 강화 생장술 등을 진행해 시각적으로 음영 강화 효과를 빠르게 제공하며 자연스러운 헤어라인교정까지 할 수 있다.
이번 체험 교육 이벤트도 기존 사업장 운영자나 신규 창업을 꿈꾸는 이들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앞머리가발보다 자연스럽게 두피 숱을 채울 수 있는 두팡만의 시그니처 스킬과 두피 스케일링 기법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두팡은 “체험 교육 외에도 4주 완성 창업 클래스나 스칼프옴브레 스킬업 원데이 클래스, 기술 시연 및 비전 세미나 등 보다 전문적인 헤어케어 테크닉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새로운 탈모케어 방식이 궁금하다면 언제든 두팡의 문을 두드리기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