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한우 간편식을 만드는 고삼농협이 개발한 한우 안성장터국밥이 공영홈쇼핑에서 높은 판매 성과를 기록하고 있다.
고삼농협 한우 안성장터국밥은 지난 9월 27일과 10월 8일, 10월 29일 3차에 걸쳐 공영홈쇼핑을 통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 각 1시간여의 방송만으로 높은 매출을 기록하며 밀키트 세일즈의 새로운 장을 열었다.
한우사골욕수에 국산 고춧가루를 사용하여 칼칼하고 깊은 국물을 그대로 살렸으며, 오직 국내산 한우 고기만을 끓여 부드러운 식감과 풍미를 살린 한우 안성장터국밥은 가을철 돌아온 입 맛을 일으켜 줄 매력적인 밀키트 상품으로 떠오르고 있다.
한우 안성장터국밥의 고삼농협은 생명농업의 발상지로 3,700평 규모의 전문 생산 시설을 갖추고 있다. 안성마춤푸드센터는 HACCP, FSSC22000, G마크, 원산지 인증, 전통식품 인증 등 다양한 인증과 두 개의 특허를 보유하고 있다. 고삼농협은 제2공장 준공을 통해 농업인의 소득 증대라는 성과를 이루어 나가고 있으며, 그 중에서도 안성장터국밥이 주요 효자 상품으로 자리 잡았다.
고삼농협 관계자는 “안성장터국밥은 수입산과 육우를 전혀 사용하지 않고, 한우만을 가공해 생산하였다.”며 오직 최고 품질의 재료를 선별해 기존 안성장터국밥의 전통적인 맛을 재현했다고 설명했다.
고삼농협 한우 안성장터국밥의 다음 방송은 공영홈쇼핑에서 11월 15일(13시 30분)에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