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지테임이 ‘안매운 고추장’을 출시하며 시장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이미 시장에는 안매운 고추장들이 있어왔지만, 이번에 등장한 제품은 그 맛과 건강적인 요소에서 기존 제품들과 차별화를 꾀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그동안 전통적인 매운맛의 고추장은 위와 장 건강에 민감한 소비자들에게 큰 부담으로 작용하였다. 이번 코지테임 안매운 고추장은 매운맛을 제거하고 감칠맛은 더한 동시에, 당과 나트륨 함량까지 대폭 낮춰 매운 음식을 잘 먹지 못하는 사람들에게 매력적인 선택이 될 수 있다.
특히, 위염이나 장 질환, 소화불량 등으로 고추장을 피했던 사람들뿐만 아니라, 아이들이나 임산부 등도 부담 없이 먹을 수 있어 “아이부터 어른까지 모두 함께 즐길 수 있어서 좋고, 매운맛 없이도 깊은 맛이 살아있어 만족스럽다”는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평가가 이어지고 있다.
그리고 본 제품은 소화장애가 없는 글루텐프리 제품이며, 젓갈을 사용하지 않은 100% 순 식물성이자, 유전자 변형이 없는(Non-GMO) 고품질의 국산 원료만을 사용하여 안전성까지 고려한 제품이다.
이번 제품은 전통적인 고추장 맛을 현대적이고 건강 지향적인 요소와 접목시킨 성공적인 사례로, 코지테임은 앞으로도 건강한 식생활을 추구하는 글로벌 트렌드에 맞춰 다양한 혁신적인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아울러 코지테임 브랜드는 자극적인 먹거리에서 벗어나 재료 본연의 맛을 즐기는 방법을 배우며, 올바른 식습관을 기를 수 있는 ‘길들임 식탁’ 프로그램으로도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