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대표 이창근)의 유아용 주스 ‘맘마밀 요미요미 야채와 과일’은 25일,크리스마스 당일 뽀로로파크 잠실점방문 고객 대상으로 선착순 1000명의 어린이에게 제품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행사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산타할아버지가 직접 뽀로로파크를 방문한 가족들을 대상으로 맘마밀 요미요미 야채와 과일을 증정하는 이벤트이다.
그 외, 매일유업은 뽀로로파크 5개 지점i에서 미디어월의 터치스크린을 통해 야채를 맛있고 즐겁게 즐기는 영상을 제공하고,뽀로로 캐릭터와 함께하는 요미요미 체조시간을 통해 아이들의 오감을 만족시키며 즐거움을 주는 체험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맘마밀 요미요미 체조공연은 재미있는 멜로디와 귀여운 율동이 구성된 다양한 야채 이야기를 가사에 담았다.공연은 놀이를 통해 쉽게 야채와 과일의 장점을 이해하고 편식을 개선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프로그램으로 진행한다.이 프로그램은 매일 하루 2번 해당 지점에서뽀로로 캐릭터와 함께 체험할 수 있다.
‘맘마밀 요미요미 야채와 과일’은 당근, 유기농, 단호박, 양배추, 피망, 토마토, 시금치, 레드비트, 파슬리 등8가지 이상의 몸에 좋은 야채와 과일만으로 자연의 맛을 살려낸 유아음료이다.할인점에서 유통되는 유아 주스류 제품 중에서는유일하게 어린이 기호식품 품질인증 마크를 획득한 제품으로 자녀의 안전과 영양에 신경쓰는 주부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이번‘매일유업 맘마밀 요미요미, 야채와 과일 증정 이벤트'는 크리스마스에 아이와 함께한 가족을 위해 기획되었다.’며,“크리스마스를 맞아 뽀로로파크를 찾은 아이들이 맘마밀 요미요미 야채와과일과 함께 즐거운 시간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