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년 초음파 연구 기술이 담긴 에코디엠랩의 뷰티 디바이스 ‘쿼드쎄라’가 롯데홈쇼핑 단독 런칭한다고 밝혔다.
오는 21일 오전 11시 40분부터 60분간 진행되는 롯뎃홈쇼핑 런칭 방송에서는 ‘쿼드쎄라’는 다른 효과를 내는 1MHz, 3MHz, 10MHz, 17MHz의 ‘4중 교차 초음파’가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해결해주는 뷰티 디바이스다. 각 피부 고민에 맞춘 4가지 모드가 있는 쿼드쎄라 하나만으로도 피부 속보습부터 탄력, 치밀도까지 케어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갖췄다.
아울러 해당 제품은 안전한 품질을 위해 KC 인증, CE 인증, FCC 인증 등을 완료하였으며, 유해물질 검출 시험까지 완료했다. 여기에 2년간 무상 A/S를 진행하여 고객들의 편의성과 신뢰성을 더욱 높였다.
특히, 함께 구성된 ‘포헤르츠 3D 부스터 마스크 젤’과 ‘포헤르츠 히알라겐 부스터 앰플’은 각각 디바이스와 함께 사용할 때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한다. ‘포헤르츠 3D 부스터 마스크 젤’은 마스크 시트를 얹은 듯한 쫀쫀한 텍스처로, 피부 속 깊숙이 부스팅 효과를 전달하는 제품이다. ‘포헤르츠 히알라겐 부스터 앰플’은 12중 히알루론산과 콜라겐을 최적의 비율로 배합한 히알라겐 나노 캡슐이 함유됐다."고 강조했다. 두 제품 다 매일 발라도 자극이 없도록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여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다.
쿼드쎄라 관계자는 “이번에 쿼드쎄라 고객들을 만나기 위해 롯데홈쇼핑에서 진행하는 첫 런칭 방송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