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불황이 지속되는 가운데, 주식회사 태린의 영유아 브랜드 ‘돗투돗’이 합리적인 가격과 우수한 품질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최근에는 쿠팡에 입점한 이후 온라인 채널에서도 매출이 수직 상승하며 브랜드 인지도를 빠르게 확장 중이다. 태린 관계자는 “돗투돗은 경기불황 속에서도 가성비 높은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정확히 반영하고 있다”며 “쿠팡 입점 이후 고객 접근성이 높아지면서 월매출이 가파르게 상승하고 있다”고 밝혔다. 돗투돗은 영유아 제품군에서 실용성과 안전성, 디자인까지 고루 갖춘 브랜드로 평가받고 있으며, 젊은 부모들을 중심으로 높은 만족도와 재구매율을 기록하고 있다. 이러한 국내 시장에서의 입지는 오프라인 매장뿐 아니라 온라인에서도 이어지고 있다. 또한, 태린은 2024~2025년을 기점으로 마카오, 홍콩, 대만에 이어 베트남으로 수출 국가를 확대하며 글로벌 영유아 시장에서 입지를 넓혀가고 있다. 특히 베트남에서는 기저귀 등 일부 제품이 프리미엄 제품으로 인식되기 시작하며 브랜드 위상이 한층 강화되고 있다. 김태린 대표는 “국내외에서 소비자들이 보내주는 신뢰에 감사하며, 돗투돗이 아이와 부모 모두에게 만족을 주는 브랜드로 자
전광훈 목사가 오늘 광화문에서 열린 대규모 집회에서 윤석열 대통령 탄핵 각하를 촉구하며 결의를 다졌다. 그는 연설 초반부터 "지난 3·1절보다 훨씬 더 많은 애국시민들이 모였다"며 집회 참석자들의 열의를 높였다. 이어 "오늘 모인 이 많은 시민들의 모습이 윤 대통령 탄핵 각하를 간절히 원하는 국민적 요구를 명백히 증명하는 것"이라고 강조했다. 전광훈 목사는 본지와의 인터뷰에서 "오늘 광화문에서 열린 대규모 집회에는 지난 3·1절보다 훨씬 더 많은 애국시민들이 모였다"며 "집회에 참석한 시민들의 모습이 윤석열 대통령 탄핵 각하를 원하는 국민적 요구를 명백히 증명한다"고 밝혔다. 특히 전 목사는 윤 대통령의 복귀가 임박했음을 강하게 피력했다. 그는 "윤 대통령은 다음 주에 반드시 돌아올 것이다"라며 "이것은 너무나도 당연한 결과이며, 대한민국의 법과 정의를 위해서라도 불법적인 탄핵을 주도한 당은 반드시 심판받아야 한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전 목사는 이어 "불법적 탄핵 행위는 민주주의를 훼손한 행위이며, 국민들은 이를 용납하지 않을 것"이라며 참석한 시민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집회 참석자들을 향해서는 "애국시민 여러분, 우리의 강력한 의지와 뜻이 관철되어
22일 서울 광화문 일대에서 윤석열 대통령 탄핵 반대 집회가 대규모로 열렸다. 세종대로 사거리와 태평로 일대는 탄핵에 반대하는 시민들로 가득 차 인산인해를 이뤘다. 참석자들은 태극기와 성조기를 흔들며, "탄핵 각하하라!", "탄핵을 기각하라!" 등의 구호를 외쳤다. 현장에서는 윤 대통령의 탄핵 시도에 강력히 반발하며 탄핵 기각을 촉구하는 목소리가 끊임없이 이어졌다. 이날 임동진 목사는 연설을 통해 강력한 메시지를 전달했다. 그는 "하나님이 일어나셨으니 악인들은 하나님 앞에서 망하게 하소서"라고 외치며 신앙적 차원에서 탄핵 반대를 분명히 했다. 임 목사는 이어 "광화문에 모인 여러분, 용기를 내고 끝까지 싸워주시기 바란다"고 강조하며, 시민들의 단결과 투쟁 의지를 독려했다. 이어 장학일 목사 역시 연단에 올라 시민들에게 격려의 메시지를 전했다. 그는 "지금까지 광화문에서 비가 오나 눈이 오나 눈물로 씨를 뿌린 여러분, 이제는 기쁨으로 단을 거둘 것입니다. 여러분의 노력은 결코 헛되지 않았습니다. 끝까지 힘을 내십시오"라며 시민들의 헌신과 인내를 높이 평가하며 격려했다. 참석자들은 탄핵 각하를 요구하며 집회 내내 강력한 구호를 반복하며 결집력을 보였다. 광화문
사단법인 한문화진흥협회(KCA, 회장 정사무엘)는 문화외교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세계 117개국과의 활발한 교류와 협력을 추진하고 있다. 정사무엘 회장은 “문화외교는 국가 경쟁력 확보의 핵심이며, 세계화를 실현하려면 세계 문화를 깊이 이해해야 한다”고 말했다. 한문화진흥협회는 지난 1984년 설립 이후 약 40년간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각국 대사관과 협력하여 다양한 문화교류 행사를 개최해왔다. 특히 협회는 한국에 상주한 117개국의 대사관 및 문화원과 긴밀히 협력하며 문화교류의 폭을 넓히고 있다. 문화외교는 국가 이미지 향상뿐 아니라 경제적 효과를 창출하는 중요한 수단으로 평가받는다. 한국에서 개최되는 세계의상페스티벌은 50여 개국의 대사 부부들이 자국 전통복장과 한복을 입고 참가하는 대표적 행사다. 한국, 프랑스, 태국 등 국제적으로 개최되는 한복모델 선발대회 역시 한국 문화를 알리는 중요한 교류의 장이다. 이외에도 수교 기념 문화행사, 유스앰버서더 외교 아카데미, 외교사절단 홍보여행 등을 정기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정 회장은 “한국에 주재한 외국 대사관들은 우리 문화의 세계화를 실현하는 최고의 파트너이자 소중한 기회”라고 강조했다. 그는 이어 “세계 각
오늘(15일) 서울 광화문 세종대로에서 대한민국바로세우기국민운동본부 주최로 대규모 탄핵반대 집회가 열리고 있다. 현장에 모인 참가자들은 "탄핵 반대", "민주주의 수호" 등의 구호가 적힌 피켓과 현수막을 들고 정부와 국회를 향해 탄핵 절차를 즉각 중단할 것을 촉구하고 있다. 특히 이번 집회에는 젊은 2030 참가자들이 대거 참여해 눈길을 끌고 있다. 참가자들은 태극기와 성조기를 흔들며 탄핵반대 구호를 외치고 있다. 집회에 참가한 한 시민은 "탄핵은 민주주의 절차를 무시하는 행위"라며 "국민의 의사에 반하는 정치적 결정을 강행해서는 안 된다"고 강조했다. 대한민국바로세우기국민운동본부 측은 "이번 탄핵은 정치적 목적에 따른 부당한 시도"라며 "민주주의 가치를 훼손하지 않도록 끝까지 투쟁할 것"이라고 밝혔다. 현장 분위기는 평화적이지만, 만일의 사태에 대비하여 경찰 병력이 배치되어 질서 유지에 나서고 있다. 또한, 일부 교통 혼잡으로 광화문 일대 차량 통행에 제한이 가해지고 있어 인근을 지나는 운전자들은 우회가 필요하다. 이번 집회는 오후 늦게까지 지속될 것으로 예상돼 참가자 수는 계속 늘어날 전망이다. 집회 주최 측은 "우리의 목소리가 정부에 전달될 때까지 지속
이호 잇츠데일리 회장이 취임 직후 빠른 행보로 주목받고 있다. 지난 1월 새롭게 잇츠데일리의 회장으로 취임한 이호 회장은 취임과 동시에 디지털 미디어 시대를 선도하기 위한 적극적인 혁신 전략을 추진하고 있다. 이호 회장은 취임 일성으로 "독자에게 신뢰받는 언론, 공정성과 진실을 바탕으로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언론"을 강조하며, 시대 변화에 발맞춘 비전을 명확히 제시한 바 있다. 특히 그는 "언론은 단순한 정보 전달을 넘어 국민의 목소리를 대변하고 사회적 약자를 보호하며, 건강한 공론장을 만드는 중심적 역할을 해야 한다"고 밝히며 잇츠데일리가 그 사명을 적극 실천할 것을 약속했다. 이러한 철학을 바탕으로 이호 회장은 취임 이후 빠르게 디지털 전환을 본격화하고 있다. 그는 이미 AI와 빅데이터를 활용한 혁신적인 뉴스 제작 시스템을 도입하고, 다양한 디지털 플랫폼과의 협력을 추진하는 등 발빠른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또한, 독자 맞춤형 콘텐츠 제공을 통해 독자 중심의 뉴스 소비 환경을 적극적으로 조성 중이다. 뿐만 아니라 이 회장은 독자의 목소리를 보다 가깝게 듣고 소통하기 위한 참여형 프로그램 확대와 다양한 소통 창구 개설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이를 통해
‘바른먹거리기업’ 하우리 대표가 글로벌비전교회(문성주목사)에서 먹거리를 통한 하나님의 창조 섭리를 강조하며, 일터 사역의 중요성을 역설했다. 하 대표는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바른먹거리 기업을 허락하셨다"며, 먹거리를 통해 하나님을 전하고, 이를 매개로 사람들이 하나님과의 만남을 경험하게 된다고 설명했다. 그는 "세상에서 일할 때 경기를 하듯 일터 공동체를 형성하고 함께 해야 한다"고 강조하며, "땅에 충만하고 정복하라는 하나님의 명령을 이루기 위해 경건의 능력이 필수적이다"라고 덧붙였다. 하 대표는 또한 믿음의 사람들이 좋은 먹거리를 통해 하나님의 창조주 되심을 깨닫고, 성령의 인도를 경험하게 된다고 밝혔다. 그는 특히 먹거리에 담긴 파동을 강조하며, "우리 몸과 자연식물의 파동이 동일하고, 이는 하나님께서 창조하신 원적외선과 같은 생명의 에너지"라고 설명했다. 하 대표는 "먹거리를 통해 믿음의 능력을 경험할 수 있다"며, 믿음으로 키운 자연 음식은 질병까지도 치유할 수 있는 하나님의 도구라고 역설했다. 특히 그는 "믿음의 사람들은 질병이 아니라, 질병적 사고를 극복해야 한다"며, 보이는 의학보다 말씀을 통한 보이지 않는 의학의 능력을 강조했다. 하 대표는
광화문 광장에서 윤석열 대통령 탄핵 반대 집회가 젊은 세대의 높은 참여 속에 열기를 더하고 있다. 현장에는 전국 각지에서 모인 2030 청년층이 대거 운집해 눈길을 끌고 있다. 현재 집회는 광화문을 중심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참가자들은 "윤석열 대통령을 지지한다"는 구호를 외치며 탄핵 반대 의지를 강하게 표명하고 있다. 현장에서는 다양한 지역에서 온 청년들이 자신들의 목소리를 전하고자 마이크를 잡기도 하고 있다. 한 참가자는 "지금 나라의 방향성에 대해 우려하는 젊은 세대가 많다. 대통령의 정책을 지지하며 흔들림 없는 국정 운영을 바란다"며 참여 이유를 밝혔다. 집회 현장은 평화롭게 진행되는 가운데 참가자들이 태극기와 성조기를 흔들며 애국가를 제창하는 모습도 포착되고 있다. 이날 집회는 청년층의 적극적인 참여로 더욱 활기를 띠고 있으며, SNS를 통해 실시간으로 현장 소식이 공유되며 온라인 상에서도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주최 측은 "오늘 최대 인파가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며 참가자들의 질서 있는 참여를 당부하고 있다. 주최 측 관계자는 "대한민국의 미래를 책임질 청년 세대들이 정치적 관심을 갖고 적극적으로 나서는 것은 매우 고무적이다. 앞으로도 국민들이
불경기로 인해 소비심리가 위축된 가운데서도 주식회사 태린의 영유아 브랜드 ‘돗투돗’이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잠실본점 매장은 가성비와 품질을 앞세워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으며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태린 관계자는 “돗투돗은 뛰어난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특히 젊은 부모층 사이에서 브랜드 충성도가 높아지고 있다”고 밝혔다. 돗투돗은 영유아 브랜드로서 불경기에도 선택받으며 시장에서 입지를 넓혀가고 있다. 고객들은 “가성비가 뛰어나면서도 아이에게 믿을 수 있는 제품을 제공한다는 점이 만족스럽다”고 평가하고 있다. 이러한 국내 시장에서의 성과를 기반으로 태린은 해외 시장에서도 더욱 적극적인 행보를 보이고 있다. 2024~2025년에는 마카오, 홍콩, 대만에 이어 베트남으로 본격적인 수출을 시작하며 글로벌 브랜드로의 도약을 가속화하고 있다. 특히, 베트남 시장에서는 돗투돗의 일부 제품, 특히 기저귀 등이 프리미엄 제품으로 인식되기 시작하며 현지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는 돗투돗의 품질이 글로벌 시장에서도 인정받고 있음을 의미한다. 김태린 대표는 “국내에서 쌓아온 신뢰를 바탕으로 해외에서
한식의 세계화가 가속화되는 가운데, 전통 육수 산업에서도 글로벌 시장을 겨냥한 혁신이 일어나고 있다. 충청북도 충주시에서 육수 제조를 전문으로 하는 ㈜코어그린(CoreGreen)이 바로 그 중심에 있다. 자연 재료를 활용한 프리미엄 육수를 개발하며, 전통을 현대화하는 데 앞장서고 있는 이 기업은 특히 강민규 상무의 주도하에 세계 시장을 향한 도전에 나서고 있다. 전통을 현대화한 프리미엄 육수 육수는 한식 요리에서 필수적인 요소다. 된장찌개, 김치찌개, 불고기, 냉면 등 한식의 기본을 이루는 재료지만, 바쁜 현대인들에게는 직접 우려내는 과정이 번거로울 수밖에 없다. 이에 따라 화학 첨가물을 최소화하고 천연 재료를 활용한 가공 육수 제품에 대한 관심이 커졌고, ㈜코어그린은 이 시장의 가능성을 일찍부터 포착했다. 이 회사의 대표 제품 중 하나인 ‘요릿 일품육수’는 27가지의 천연 재료를 조합한 분말 육수로, 간편하게 다양한 요리에 활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또한, 최근에는 1초 육수(1-second seasoning)라는 혁신적인 제품을 출시하여 해외 시장에서도 주목받고 있다. 코어그린은 제품의 품질과 안정성을 확보하기 위해 HACCP, 미국 FDA, 글로벌
15일 서울 광화문광장에서 대한민국바로세우기(대국본)가 주최한 ‘광화문 국민대회’가 성황리에 진행되고 있다. 이번 집회는 전국 각지에서 모인 시민들의 참여 속에 역대 최대 규모의 인파가 몰리면서 전차선이 열리는 등 뜨거운 열기를 보이고 있다. 부산, 대구 등 전국적으로도 탄핵무효 집회가 동시다발적으로 진행되며 많은 이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이번 집회에서 눈에 띄는 점은 20~30대 젊은층의 대거 참여다. 기존의 집회들이 중장년층 위주로 진행되었던 것과 달리, 이번 국민대회에서는 청년층의 적극적인 참여가 두드러지고 있다. 청년 참가자들은 대한민국의 미래를 걱정하며 자발적으로 집회에 나섰고, 이를 통해 세대 간 공감대 형성이 이루어지는 새로운 흐름이 감지되고 있다. 현장에서 만난 한 청년 참가자는 "국가의 중요한 순간에 우리가 목소리를 내야 한다고 생각해 나왔다"며 참여 이유를 밝혔다. 한편, 같은 날 광주에서도 탄핵반대 시위가 진행되며 전국적으로 탄핵무효를 외치는 움직임이 확산되고 있다. 광주경찰청에 따르면 보수 성향 개신교 단체인 ‘세이브코리아’가 이날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광주광역시 동구 금남로4가역 일대에서 국가비상기도회 및 시국대회를 개최하고
전통적인 육수 제조 방식과 최신 식품 가공 기술을 접목하여 한식의 글로벌화를 이끄는 기업이 있다. 충청북도 충주에서 탄생한 ㈜코어그린(CoreGreen)은 자연 재료를 활용한 프리미엄 육수를 연구·개발하여 세계 시장을 개척해 나가고 있다. 전통과 혁신의 만남 육수는 한식 요리에서 빠질 수 없는 필수 요소지만, 바쁜 현대인들에게 직접 우려내는 과정은 부담이 될 수 있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 ㈜코어그린 제품개발팀은 20여 년 전부터 동결건조(Freeze Drying) 기술을 활용한 가공 육수 제품을 개발하며 육수 시장의 혁신을 주도하고 있다. 20년 이상 바른먹거리를 연구해온 코어그린 개발팀은 OEM 방식으로 사업을 운영해오다 자체 브랜드를 만들 필요성을 절감하고, 독자적인 브랜드 전략을 추진해 왔다. 그 결과, 국내 최초로 코인 형태의 육수 제품을 개발했으며, 2019년 신규 법인 설립 이후 1초 육수, 요릿, 일품육수 등 혁신적인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며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글로벌 시장으로의 도약 코어그린은 국내 시장을 넘어 해외 시장에서도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미국을 비롯하여 태국, 영국, 홍콩 등 다양한 국가에 수출하며 K-푸드의 대표
광화문광장에서 진행 중인 대한민국바로세우기(대국본) 주최 집회가 오후 1시 현재 뜨거운 열기 속에서 계속되고 있다. 이번 집회에는 광화문 사거리부터 세종대로 일대까지 참가자들이 가득 차면서 전 차선이 개방되었으며, 경찰이 현장에서 안전 관리에 집중하고 있다. 2030세대 참여 두드러져…구호 외치며 결집 이번 집회에서는 2030세대 청년층의 참여가 눈에 띄게 증가했다. 현장에서는 태극기와 성조기를 든 참가자들이 "대한민국을 바로 세우자", "자유민주주의 수호" 등의 구호를 외치며 결집하고 있다. 젊은 참가자들은 삼삼오오 모여 토론을 나누는 모습도 보였으며, 일부는 SNS를 통해 현장 분위기를 실시간으로 공유하며 적극적인 참여를 보이고 있다. 전 차선 개방…더 많은 인파 예상 속 질서 유지 중 오후 1시를 기점으로 집회 참가자들이 계속 늘어나면서 광화문광장 인근 도로 전 차선이 개방되었다. 이에 따라 더 많은 인파가 집결할 것으로 예상되지만, 현재까지 참가자들은 질서를 유지하며 안전하게 집회를 이어가고 있다. 경찰 역시 집회가 평화롭고 안전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교통 통제 및 질서 유지에 총력을 기울이는 중이다. 또한, 응급 상황에 대비해 소방과 의료진도 현장에
광화문광장에서 대한민국바로세우기(대국본)가 주최한 ‘광화문 국민대회’가 대규모 집회가 열려 약 30만 명(주최 측 추산)이 참석하며 세종대로와 광화문 사거리 일대가 참가자들로 가득 찼다. 집회는 오후 2시부터 본격적으로 시작되었으며, 참가자들은 태극기와 성조기를 손에 들고 "대한민국 바로세우자", "윤석열 대통령 석방" 등의 구호를 외치며 뜨거운 열기를 더했다. 이번 광화문 국민대회에서 특히 눈길을 끈 점은 20~30대의 젊은 청년들이 대거 참여했다는 것이다. 이전까지의 집회에서 중장년층이 주를 이루던 것과는 달리, 이번 대회에서는 청년층의 참여가 두드러지며 분위기를 한층 활기차게 만들었다. 많은 청년 참가자들이 대한민국의 미래를 걱정하며 자발적으로 나섰다는 점에서, 이번 집회가 세대 간 공감대를 형성하는 새로운 전환점이 될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 참가자들은 가족 단위의 시민부터 대학생, 직장인까지 다양한 계층이 어우러져 대한민국 바로세우기에 대한 열망을 드러냈다. 한 대학생 참가자는 "청년들이 직접 목소리를 내야 할 때라고 생각해 친구들과 함께 나왔다"며, "우리 세대가 대한민국의 중심에서 올바른 변화를 이끌어가야 한다"고 강조했다. 또 다른 청년 참가자는
불경기로 인해 소비심리가 위축된 상황에서도 주식회사 태린의 영유아 전문 브랜드 ‘돗투돗’이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특히, 잠실본점 매장은 월 매출 2억 원을 기록하며 업계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태린 관계자는 “소비 심리가 얼어붙은 상황에서도 돗투돗은 가성비와 고품질 소재로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고 있다”며 “특히, 실용적이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이 젊은 부모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밝혔다. 돗투돗은 영유아를 위한 브랜드로 높은 품질을 유지하면서도 합리적인 가격대를 제시해 불경기 속에서도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선택받고 있다. 고객들은 “가성비가 뛰어나면서도 아이에게 믿을 수 있는 제품을 제공한다는 점이 만족스럽다”고 호평했다. 잠실본점은 돗투돗의 플래그십 매장으로, 다양한 제품군을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공간이다. 태린은 이 매장을 통해 고객들과의 접점을 늘리고, 브랜드 가치를 더욱 강화하고 있다. 김태린 대표는 “잠실본점의 월 2억 원 매출은 단순한 숫자를 넘어, 소비자들이 돗투돗의 가치를 얼마나 신뢰하고 있는지를 보여주는 지표”라며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들에게 다가갈 수 있도록 제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선하겠다”고 전했다. 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