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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우유 ‘지문등 사전등록제’ 장려위한 ‘안심등록 캠페인’

제품팩 2종에 홍보문구·이미지 삽입

서울우유협동조합(조합장 문진섭)이 2018년에 이어 올해에도 경찰청과 함께 ‘지문등 사전 등록제’ 장려를 위한 ‘안심등록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문 등 사전등록제도는 18세 미만 아동 및 지적 장애인, 치매환자의 실종에 대비해 사전에 신체특징(지문, 사진 등)과 보호자 관련 정보를 실종자 정보관리 시스템에 등록하는 제도로, 실종사건 발생 시 신속한 신원 확인이 가능하다.


서울우유협동조합은 5월부터 생산되는 제품팩 2종에 ‘지문 등 사전등록제도’의 필요성을 알리는 홍보 문구 및 이미지를 삽입한다.


적용되는 제품으로는 5월부터 6월 30일까지 생산되는 ‘흰우유 200㎖’와 12월 31일까지 생산되는 ‘나100% 1ℓ’이다. 패키지 디자인은 지난해와 차별화를 주기 위해 포돌이 이미지에서 포순이 이미지로 변경했다.


서울우유 정길용 마케팅본부장은 "야외 활동이 많아지는 요즘같은 계절에 누구에게나 발생할 수 있는 실종 사건에 대한 경각심을 불러일으키고 예방책을 제시하기 위해 ‘안심등록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며 "2년 연속 진행하는 경찰청과의 이번 협업을 통해 많은 보호자들이 '지문 등 사전등록제'가 선택이 아닌 필수임을 인식하고 하루 빨리 등록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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