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경기로 인해 소비심리가 위축된 가운데서도 주식회사 태린의 영유아 브랜드 ‘돗투돗’이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잠실본점 매장은 가성비와 품질을 앞세워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으며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태린 관계자는 “돗투돗은 뛰어난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특히 젊은 부모층 사이에서 브랜드 충성도가 높아지고 있다”고 밝혔다.
돗투돗은 영유아 브랜드로서 불경기에도 선택받으며 시장에서 입지를 넓혀가고 있다. 고객들은 “가성비가 뛰어나면서도 아이에게 믿을 수 있는 제품을 제공한다는 점이 만족스럽다”고 평가하고 있다.
이러한 국내 시장에서의 성과를 기반으로 태린은 해외 시장에서도 더욱 적극적인 행보를 보이고 있다. 2024~2025년에는 마카오, 홍콩, 대만에 이어 베트남으로 본격적인 수출을 시작하며 글로벌 브랜드로의 도약을 가속화하고 있다.
특히, 베트남 시장에서는 돗투돗의 일부 제품, 특히 기저귀 등이 프리미엄 제품으로 인식되기 시작하며 현지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는 돗투돗의 품질이 글로벌 시장에서도 인정받고 있음을 의미한다.
김태린 대표는 “국내에서 쌓아온 신뢰를 바탕으로 해외에서도 지속적으로 성장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제품력과 서비스 향상에 더욱 집중하겠다”고 밝혔다.
태린은 앞으로도 국내외에서의 브랜드 인지도 강화를 위해 다양한 마케팅 전략을 펼칠 예정이며,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늘리기 위한 오프라인 및 온라인 유통망 확장에도 힘쓸 계획이다.
돗투돗의 지속적인 성장과 글로벌 시장 확대가 어떤 성과로 이어질지 귀추가 주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