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지텍이 주변 소리를 증폭해 들려주는 ‘HearMax 확청기’의 구매자에게 3가지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해당 이벤트는 15만원 즉시할인 혜택을 비롯해 구입 후 포토리뷰를 작성하면 무선충전 패드를 받을 수 있다. 리뷰를 블로그, SNS에 추가 등록하면 5만원 상당의 블루투스 이어폰도 증정된다.
엠지텍이 출시한 확청기 ‘HearMax’는 프리미엄 보청기 칩을 적용한 무선 음성증폭기다. 주변 소리를 7단계로 최대 40dB까지 증폭시켜 작은 소리도 명료하게 들을 수 있어, 청력이 약한 사람에게 도움이 된다. 또한, 음량만 높여주는 것이 아니라 사용자의 청력 상태에 맞춰 음량을 조절할 수 있고, 갑자기 큰 소리가 발생해도 귀에 부담을 줄여주는 INR 기능 등이 조합돼 청력 손상을 막아준다.
관계자는 “엠지텍 ‘HearMax’는 무선이어폰의 기능도 겸한다. 보청기와 이어폰을 따로 사용할 필요 없이 ‘HearMax’만 장착해 평소에는 음악 감상용 이어폰으로, 상대방과 대화할 때는 확청기로 사용할 수 있다. 6mm 다이내믹 드라이버를 탑재한 ‘HearMax’는 음악 감상용 이어폰으로도 뛰어난 성능을 발휘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항상 착용해야 하는 확청기의 특성상 유닛이 가벼워야 귀에 부담이 덜 간다. ‘HearMax’는 유닛 하나에 4.4g에 불과해 하루 종일 착용해도 부담이 없고, IPX5 방수 기능을 지원해 비나 땀에 젖어도 제 역할에 충실하다. 퀵 충전을 지원해 케이스에 넣으면 1시간 만에 충전이 완료되고, 한 번 충전으로 최대 8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