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수제버거 브랜드 버거운버거가 ‘칠리마요치킨버거’, ‘칠리크런치버거’, ‘칠리마요치킨’까지 총 3종의 신메뉴를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신메뉴는 버거뿐만 아니라 치킨 단품까지 포함돼, 더욱 다양한 방식으로 버거운버거만의 특별한 맛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경험할 수 있다.
칠리마요치킨버거는 바삭하게 튀긴 두툼한 치킨 패티 위에 버거운버거만의 독특한 스모크향을 입힌 칠리소스와 부드러운 감칠맛의 특제 마요소스를 더해, 매콤하면서도 달콤하고 고소한 맛을 극대화했다. 여기에 신선한 양상추와 토마토, 고소한 참깨번이 더해져 풍부한 풍미를 자랑하며, 스모크향이 더해진 칠리소스가 특징이다.
함께 출시된 ‘칠리크런치버거’는 기본 칠리마요치킨버거에 바삭한 해쉬브라운이 추가된 버거로, 더욱 바삭한 식감과 풍부한 영양을 제공한다. 해쉬브라운의 고소한 풍미와 감자의 부드러움이 매콤한 칠리소스, 크리미한 마요소스와 어우러져, 씹는 재미와 든든한 포만감을 모두 충족시킨다.
‘칠리마요치킨’은 바삭하게 튀긴 치킨에 버거운버거만의 스모크향 칠리소스와 특제 마요소스를 듬뿍 뿌려, 중독성 강한 맛을 완성했다. 또한 버거 세트와 함께 사이드 메뉴로 추가할 수도 있어 더욱 다양한 조합이 가능하다.
버거운버거 관계자는 “버거운버거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조합을 많은 분들이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신메뉴 3종은 전국 버거운버거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