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비가푸드가 운영하는 이비가짬뽕이 지난7일 ‘마케팅 서포터즈 1기’ 발대식을 개최했다. 금번 서포터즈는 경영학과 및 마케팅 관련 학과 대학생들로 구성됐다.
이비가짬뽕 ‘마케팅 서포터즈 1기’의 경우, 처음 진행된 만큼 이비가짬뽕의 브랜드와 메뉴, 맛과 품질 소개는 물론, 신메뉴 출시 및 이벤트 연계를 통한 마케팅 아이디어를 기반으로 한 온라인 콘텐츠 제작을 통해 다양한 채널에서 이비가짬뽕을 적극적으로 홍보할 계획이다.
이비가짬뽕 마케팅 서포터즈 1기에는 총 12명의 학생들이 선발되어 오는 9월까지 6개월 동안 활동하게 될 예정이다. 이비가짬뽕은 서포터즈들의 다양한 활동을 적극 지원할 계획이며, 수료 후에는 우수활동 서포터즈에게 포상 및 졸업 후 입사 지원 시 우대 혜택을 제공한다.
이비가짬뽕 마케팅팀장은 “이비가짬뽕 운영 역사상 첫 서포터즈의 출격인 만큼 1기 서포터즈의 톡톡 튀는 창의적인 아이디어들이 매우 기대된다.” 며, “가능한 이번 발대식을 시작으로 매년 지속적으로 서포터즈를 모집해 MZ세대와의 지속적인 소통을 이어나갈 계획이며, 이비가짬뽕 브랜드와 서포터즈 구성원 모두가 동반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짬뽕 브랜드 이비가짬뽕은 지난 3월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 1호점 오픈을 시작으로 현재 9호점까지 오픈하는 등 국내를 넘어 동남아시아, 미주 지역 등으로 확장하는 비전을 실현해가고 있으며, 지난해 ‘제61회 무역의 날’을 기념하여 특수분야 신시장개척유공자 부문에서 공을 인정받아 정부로부터 산업포장을 수상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