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경하는 한돈인 여러분!
어느덧 한 해가 저물고 2018년 무술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전국의 모든 한돈농가 여러분께 삼가 인사를 올립니다. 아울러 한돈산업 발전을 위해 함께 노력해주신 한돈인 여러분들의 노고와 또한 변함없이 성원해주신 국민 여러분들께 존경과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2018년 무술년(戊戌年,) 황금 개의 해입니다. 개는 예부터 우리와 가장 친근한 동물로 인간과 오랜 기간 동고동락해 오면서 충성, 의리, 심부름꾼, 안내자, 지킴이 등 동반자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해왔습니다. 다가오는 새해에도 우리 한돈협회는 한돈농가 여러분의 충실한 반려자이자 동반자가 될 것을 약속드립니다.
지난해 한돈산업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생산액이 2016년 기준 6조8천억원으로 농림업 생산액 1위 품목으로 당당히 자리매김했습니다. 우리 한돈인의 저력으로 한돈산업이 농업의 중심산업으로 자리매김한 이 때야 말로 ‘국민과 함께하는 한돈산업’으로 위치를 확고히 해야 할 때입니다. 한마음 한 뜻으로 한돈농가의 경쟁력과 농가소득 증대에 모든 힘과 지혜를 모아 노력하고, 각자가 소비자인 동시에 홍보대사라는 마음가짐으로 국민 여러분이 신뢰할 수 있는 안전한 국산 돼지고기 한돈 생산에 노력할 것입니다.
아무쪼록 전국 모든 한돈농가들과 산업에 종사하시는 분들의 가정에 언제나 웃음과 건강이 깃드시길 기원하며, 하시는 사업이 날로 번창하시기를 빌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