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혜걸 박사를 모델로 한 대표 면역식품 한돈에 대한 동영상광고가 전개되고 있다.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는 코로나19 사태 확산으로 인해 면역력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는 가운데 전국 이마트 137개지점과 64개의 농협하나로마트·농협중앙회 산하 직영점에서 한돈의 면역력 강화 기능을 알리는 홍보에 주력하고 있다.
방송인으로 잘 알려진 홍혜걸 의학전문박사를 모델로 각 축산매장 돈육 코너와 소비자의 동선에 따른 스크린 동영상 광고를 각 매장에 다음달까지 노출할 예정이다.
이번 동영상은 국산 돼지고기는 양질의 동물성 단백질은 물론 신체 면역세포의 재료인 9가지 필수아미노산이 풍부하다는 사실을 전하며 신선한 돼지고기에는 면역비타민이라 불리는 비타민 B1과 면역기능을 강화하는 셀레늄이 육류 중 가장 많이 함유되어 있다고 강조하고 있다.
이에 홍혜결 박사는 코로나19사태로 인한 건강 염려와 관련 “가장 근본적인 예방책은 몸속의 면역력을 키우는 것”이라고 강조하며 면역력 강화에 도움이 되는 한돈을 소개하고 있다.
한돈자조금 관계자는 ‘우리가족 건강지킴이, 우리돼지 한돈!’이라는 슬로건 아래, “우리 돼지고기를 맛있게 즐기면서 면역력도 키우자’는 메시지를 소비자에게 전달하기 위해 기획한 것”이라며, “코로나19로 인해 외식은 줄이고 비상식량을 구비하는 등 먹거리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깊어진 가운데, 부담 없고 건강에도 좋은 한돈을 제대로 알리고 싶었다”고 밝혔다.
홍혜걸 박사가 전하는 긴급 팩트체크 영상이 2월 22일부터 30일간 전국 이마트의 86개의 천장 스크린과 30개 POS 천장 스크린에 게재된다.
전국 이마트 137곳, 농협하나로마트 64곳에 한돈의 면역력 증대효과를 알리는 홍혜걸 의학박사의 배너광고가 2월 말부터 30일간 게재된다.